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현존 최고의 350 별매 5인치는?

|



그건 당연 말할것도 없이 폰토스-베테랑이다.



http://blog.naver.com/artec01/100160307573







근데 이건 별매로 안팔잖아; 베테랑에서도 지금 폰토스 물량대느라 소매품이 품절된지가 수개월이다- -;

*사진의 5인치는 폰토스 의뢰품으로 베테랑표 별매가능성도 희박하다. 대만 도메스틱이나 가능하고 월드와이드는 계약관계상 힘들거같다..





해서 다른 대안을 찾아보면...



1. 트럼페터 킷 부품에 에칭을 붙여서 완성한다.


트럼페터 킷의 5인치는 소름돋는 쓰레기로 여기에 줄을 그어봤자임. 패스.. 정 급하면 쓸수도-ㅅ-..



2. 라스날의 5인치 별매를 사용한다.



5개들이 16달러

http://www.modelwarships.com/reviews/misc/l-arsenal/ac35079-5in38bbtwin/larsenal-review.html

...


추가에칭도 없고 그냥 이게 끝이다. 즉 인젝션킷에 포신만 교체한 것..



... 이새끼들이!














3. 얼라이언스모델의 별매 5인치를 사용한다.


이건 6개들이 20달러


http://www.freetimehobbies.com/AMNW35048.aspx






음.. 이건 오버디테일스러운게..왜 쓰잘데기 없는 리베팅이??


하고 보니..




드래곤의 인젝션 5인치를 강 하 게 참고한 것 같다. 


사다리정도만 밀어버리고 에칭을 추가했네.;;


아 근데 리벳은 밀어버리던가 해야지 이거 뭐;






paper - lab 이란 곳에서도 350 5인치 트윈이 나왔던 것 같지만 현재 본사홈피에가도 없다. 이건 못구한다 봐야하고..

http://www.steelnavy.com/PL5Inch350.htm





이번에 나온 타미야 신금형 5인치도 뭐 그리 대단해뵈지 않더라. 패스








결론은 현재 구할 수 있는 별매 5인치 중엔 그나마 얼라이언스 모델이란 것이고 마침 편현 3기 x2 하려는데 6개들이로 판다 ㅋㅋㅋ


걍 답이 한가지밖에 없군.





저작자 표시
신고
Trackback : 0 And Comment 4
  1. 안기부장 2012.09.27 15:37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근데 폰토스와의 파트너쉽이 성공적으로 본궤도에 오른 이상 - 베테랑도 아마 슬슬 판매방침을 소매품으로 판매하는 것 보다는 저렇게 애프터마켓 업체와 조인트해 독점공급하는 쪽으로 영업 방침을 바꾸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ㅋ

    저도 천안함에 올릴 생각으로 베테랑 현용 장비품 주문 넣어뒀습니다만은 - 막상 시간이;


    • gmmk11 2012.09.27 15:50 신고 address edit & del

      폰토스와 공동개발한 물건에 대해선 지재권상 소매판매가 좀 어려울거같습니다. ㅎㅎ

      주문하신 현용함 장비품은 언제 될지 세월아네월아인게 사실이죠 ㅋㅋ

    • 안기부장 2012.09.27 16:19 신고 address edit & del

      일단 1달쯤 기다려 보고 - 안되면 족쳐서 받아내야죠 ㅋ

      게다가 대학생활도 슬슬 중반기를 넘어서; 묵고살 준비가 우선이라
      그냥 "올해만 날인가 - 내년도 날이지" 이 생각으로 기다리는 중입니다 ㅋ

    • gmmk11 2012.09.27 23:52 신고 address edit & del

      머 기다리면 옵니다. 럭키에 1년넘게 묵힌것도 결국 오더군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