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덕

일본 국주 천황에 대한 평칭이 비정상적이다.

gmmk11 2014. 7. 25. 12:15

[단독] 정신나간 전쟁기념관, 일왕을 천황으로 표기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953623



예전에 김일성 괴뢰수괴라고 부르던 시절도 아니고 이제 북한도 주석, 위원장, 총비서로 불러주는 상황에서..


북한보다는 그래도 친한 린국의 국주를 그들의 명칭이 아닌 우리가 임의로 한단계 낮춰서 부른다는게 매우 비정상적이다.


중국조차 천황을 그래도 부르고 영어권 국가의 경우 emperor=황제인데 (ㅋㅋㅋ 으잌ㅋ)


참 재미있는 현상이다.




이럴거면 차라리 왜주倭主라 하던가 


한단계 더 낮춰서 


왜추倭酋(추장)이라 하지 뭐하러 왕王은 붙여주나? ㅋㅋ








과거에 슨상님께서 이미 큰 결단을 내리시어 바르게 고치신 적이 있는데 꾸준히 일왕으로 쓰는건 대체 무엇인지..






아 그리고 저 기사 막판에 황제인데 고종이라 부른다고 낮춰부르는거라고 하는 뻘글은 딱히 지적안하고 걍 넘어간다. 당 고종 송 인종이런 사람들은 조,종으로 불리는데 황제가 아닌가보다 ㅋㅋㅋㅋ